부산가톨릭대학교 물리치료학과 동문 여러분!!
40여년을 이어온 우리 동문의 역사의 무게이고, 선배님들이 쌓아오신 빛나는 업적의 무게이며, 앞으로 뻗어나갈 우리의 미래의 무게일 것입니다.
이 부족한 사람에게 부산가톨릭대학교 물리치료학과 동문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여러분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지만 이 명예로운 자리가 저에게는 큰 영광이기에 앞서 너무도 무거운 책임감으로 느껴짐을 고백하고 싶습니다. 아마도 제가 느끼는 무게는 20여년을 이어온 우리 동문의 역사의 무게이고, 선배님들이 쌓아오신 빛나는 업적의 무게이며, 앞으로 뻗어나갈 우리의 미래의 무게일 것입니다. 동문 여러분! 하지만 저는 이 막중한 무게가 어깨를 누르는 짐이 아니라, 우리 동문을 굳건히 받쳐줄 보람과 자랑스러움이 될 것이라 생각하기에 감히 이 자리에 선 것입니다. 저는 동문들이 언제나 웃으며 만날 수 있는 따뜻하고 훈훈한 동문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나아가 모교가 국내 제일의 명문 물리치료학과로 도약하는 길에 우리 선배들이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도록 든든한 울타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목표는 물론 저 혼자만의 힘으로는 되지 않을 것입니다. 동문 여러분께서 동문회라는 텃밭에 각자의 작은 씨앗을 하나씩 심어주실 때 풍요로운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그 씨앗이 싹틔울 수 있도록 거름이 되고 바람막이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동문 여러분들의 애정 어린 협조와 지속적인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저 역시 저를 믿어준 여러 동문들께, 그리고 자랑스러운 부산가톨릭대학교 물리치료학과 동문의 이름에 누를 끼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
부산가톨릭대학교 물리치료학과 동문 여러분!홈페이지를 관리, 운영하는 것은 동문회지만, 홈페이지의 실체를 만드는 것은 바로 동문 여러분입니다. 동문 한명, 한명의 참여 속에 홈페이지가 활성화되고, 이를 바탕으로 동문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동문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부산가톨릭대학교 물리치료학과 동문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