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마케팅학과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유통 및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 교육기관
-
1경영학
-
2마케팅
-
3유통
-
4물류
-
5서비스
-
6정보기술
-
7외국어
경영학, 마케팅, 유통, 물류, 서비스, 정보기술, 외국어 등과 관련된 이론 및 실무적 교육을 통하여 국제적 지식과 인성을 갖춘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학문의 전당입니다.
최선을 통한 최고를 지향하는 유통 및 마케팅 비즈니스 교육기관
유통 및 마케팅 전문가, 물류 및 전자상거래 전문가, 관광 및 서비스 경영 전문가 등의 양성을 목표로 시대가 요구하는 창의적 특성에 부합하고 국가와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인격적, 지적, 실천적 소양을 갖춘 글로벌 유통마케팅 전문인력을 배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실무적인 교육을 통하여 유통, 마케팅, 서비스, 홍보 영상의 특성화된 교육기관
유통 및 마케팅 관련 전문 이론과 실무적 교육을 바탕으로 최신 트랜드에 부합하는 SNS 마케팅기획 및 홍보영상 제작, 쇼핑몰 구축 및 실습,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 관광 및 서비스) 등과 관련된 비즈니스 교육을 학습함으로써 졸업 후 다양한 분야에 진출할 수 있는 내재적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