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로 가기 본문으로 가기 하단으로 가기

학과소개

  • 학과소개
  • 교육방향

비전 Vision

진리, 사랑, 봉사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최선을 통한 최고를 지향하는 글로벌 유통마케팅 비즈니스 인재양성

교육목적 Educational Objectives

  • 1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창의적인
    유통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

  • 2인간관계의 인성 중심 시대에 적합한 타인과의
    의사소통 및 공감할 수 있는 유통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

  • 3국제화와 정보화시대에 부합하는
    유통마케팅 전문인력 양성

교육목표 Educational Goals

  • 1

    경영 및 마케팅 이론의 기본적 이해

  • 2

    창의적 아이디어 창출 능력의 배양

  • 3

    실무 능력을 갖춘 유통마케팅 전문가 양성

  • 4

    최선을 지향하는인격적 토대의 완성

  • 5

    자신감을 통한 자기표현 능력 배양

  • 6

    협력 및 소통을 통한 타인 공감 능력 배양

  • 7

    비즈니스 외국어습득의 필요성 이해

  • 8

    비즈니스 외국 역량을 통한 세일즈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배양

  • 9

    비즈니스 외국어 역량을 통한 글로벌 유통마케팅 전문가 양성

인재상 Talent

창의적 특성을 부각하고 국가와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 1인격적
    (최선을 지향하는노력)

  • 2지적
    (전문지식을 습득하는 노력)

  • 3실천적
    (적용 및 행동을 실천하는 노력)

소양을 갖춘 삼위일체형(트리니타스) 글로벌 유통마케팅 전문 인재 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