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Vision
진리, 사랑, 봉사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최선을 통한 최고를 지향하는 글로벌 유통마케팅 비즈니스 인재양성
교육목적 Educational Objectives
-
1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창의적인
유통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 -
2인간관계의 인성 중심 시대에 적합한 타인과의
의사소통 및 공감할 수 있는 유통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 -
3국제화와 정보화시대에 부합하는
유통마케팅 전문인력 양성
교육목표 Educational Goals
-
1
경영 및 마케팅 이론의 기본적 이해
-
2
창의적 아이디어 창출 능력의 배양
-
3
실무 능력을 갖춘 유통마케팅 전문가 양성
-
4
최선을 지향하는인격적 토대의 완성
-
5
자신감을 통한 자기표현 능력 배양
-
6
협력 및 소통을 통한 타인 공감 능력 배양
-
7
비즈니스 외국어습득의 필요성 이해
-
8
비즈니스 외국 역량을 통한 세일즈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배양
-
9
비즈니스 외국어 역량을 통한 글로벌 유통마케팅 전문가 양성
인재상 Talent
창의적 특성을 부각하고 국가와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
1인격적
(최선을 지향하는노력) -
2지적
(전문지식을 습득하는 노력) -
3실천적
(적용 및 행동을 실천하는 노력)
소양을 갖춘 삼위일체형(트리니타스) 글로벌 유통마케팅 전문 인재 배출